애드센스 가입을 익스플로러로 접속 했을 때 오류애드센스 가입을 익스플로러로 접속 했을 때 오류

Posted at 2019. 2. 7. 22:25 | Posted in 디지털노마드/사소한 팁
반응형

이 사용자에게는 애드센스 계정이 없습니다. 이메일 주소와 애드센스 계정의 주소가 일치하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 새 계정이 표시되기까지 최대 24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.

위와 같은 오류 메세지가 날 경우에는

아래 아이콘과 같은 모양의 Chrome(크롬)으로

다시 접속해 보자.

크롬으로 접속하면

이 사용자에게는 애드센스 계정이 없습니다. 이메일 주소와 애드센스 계정의 주소가 일치하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 새 계정이 표시되기까지 최대 24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.

와 같은 오류 메세지가 안뜨고 정상적인 가입 페이지가 나타난다.

반응형
//