페이스북 광고비 절약 팁!!페이스북 광고비 절약 팁!!

Posted at 2018. 2. 24. 05:17 | Posted in 디지털노마드/사소한 팁
반응형

21일날 광고를 개제해서 이틀간 광고를 돌리고 3일째 되는 오늘 오후 두시경에 광고를 비활성화 시켰습니다.
 
이틀간 페북 광고관리시스템을 관찰해 본 결과 링크 클릭은 전부 오후 9시에서 새벽 한두시에 이루어 졌다걸 알수 있었습니다.
 
3일째 되는 오늘 오후 두시에 광고를 비활성화시킨 탓에 오늘은 참여수가 0이었습니다.

페이스북 광고가 활성화와 비활성화가 클릭 한 번으로 가능한 점이 있으므로 광고 개제 한 후 며칠 동안 어느 시간대에 참여가 이루어지는지를 분석 한 후 
 
참여가 없는 시간대에는 광고를 비활성화 시켰다가 참여가 많이 이루어지는 시간대에만 광고를 활성화 시키면 광고로 투자되는 자금을 아낄 수 있겠다는 나름의 insight를 얻어 공유합니다!^^

반응형
//